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가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까요? 소원 타로카드

by 인생의얼굴들 2022. 2. 3.
반응형

제가 소원하는것이 이루어질까요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 소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까요?

 

무슨 일을 한다는 것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일상입니다. 현시대를 살아가면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일이나 금전적인 문제나 애정관계들은 삶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대한 문제이기도 하지요. 모든 것들이 잘 이루어지고 잘 해결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안고 새해를 시작해 봅니다. 또한 삶의 기로에 서서 새로운 무엇인가를 추진해야 할 때 우리는 많이 간장하고 불안해하고 초조합니다. 그만큼 기대와 바람을 안고 살아가기 때문이지요. 그 모든 것들을 다 이루고 완벽한 삶을 살 수는 없으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조금의 위안만 얻는다 하더라도 우리는 만족하고 행복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오늘은 우리가 각자 소원하는 것들을 이룰 수 있을지, 바라는 것을 얻을 수 있을지 타로카드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점을 친다는 의미로서의 타로가 아니라 심리적 접근으로써의 타로카드 이야기를 들어봄으로써 우리가 소원하는 것들을 잘 준비하고 잘 실천할 수 있는 그 길을 함께 살펴보는 데에 있습니다. 물론 이 내용들이 모든 문들에게 딱 들어맞는다는 확신은 없으며 마음 가는 만큼만 이해하고 수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찌 보면 우리들이 바라는 것이 클수록 그에 대해 우리의 노력은 필수적이라는 것이며 이러한 수고로움의 과정들을 견뎌내는 노력들을 통해서 우리가 소원하는 것에 대한 영향이 매우 크다는 것을 우리는 잘 알 고 있습니다. 

 

 

 

 

타로 카드가 전하는 상징에 대하여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타로 가드는 마음을 모아 스프레드 후 한 개인이 뽑아 놓은 것입니다.  위의 타로카드가 소원을 이루고 확신을 주는 카드라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설명을 위해 뽑은 것임을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위의 카드 위에는 번호를 써놓은 것을 볼 수 있는데,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지 아니면 어려울지에 대한 믿음과 진솔한 마음으로 타로 카드를 뽑아야 하며  뽑았을 때 카드를 놓는 순서와 위치입니다. 1번의 타로 카드가 주는 의미는 현재의 마음가짐과 그 상태를 나타내는데 어떤 관련된 문제라든지, 자신에게 영향력을 행사하는 내면의 힘 같은 것들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2번의 타로카드는 질문하시는 분의 소원하는 것, 원하는 것에 대한 초조함이나 불안함을 달래주는 요소로 다가오는 것이며, 3번은 현재 당신의 문제를 직관적으로 표현하여 나타내 주고 있습니다. 또는 어떠한 문제점들을 해결하고 알기 위해서 타로카드를 접하게 된 상황과 그 완성을 위해 자신이 마음속에 지니고 있는 이미지들 일수도 있습니다. 4.5.6 번은 이러한 것들에 관계되어서 작용하는 어떤 일들이나 기회를 얻기 위한 시간들이며, 7.8.9번은 소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가에 대한 최종 마무리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cups9를 보통 소원의 카드라고 보고 있는데 이 카드가 안 나온다고 해석이 안 되는 것은 아니지만 결국은 이 소원이 카드가 나온다면 소원을 이룰 수 있는 확률이 높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반면 장애물이 되는 카드가 나온다면 거의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소원을 이루는 카드-컵9

 

소원을 이루고 싶은 마음-타로카드 9개에 대하여

 

소원을 이루고 싶은 마음을 담아 뽑았던 위의 사진 9개의 타로카드가 전하는 조언을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어떤 소원을 바라고 뽑았는지, 어떤 환경인지도 영향을 준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살펴본다면 1번의 카드는 현재의 환경적인 요인으로 큰돈을 벌고 있지는 않지만 그 일에 대한 소중한 마음을 갖고 있다는 것이 보입니다. 한 개의 동전을 양손으로 소중하게 받쳐 들고 있는데 작은 것도 소중히 여기며, 어쩌면 새로 시작하는 일에 대한 출발선을 의미하는 것 같아 보입니다. 2번은 그러한 과정에서 다가오는 오는 불안감 등에 대한 위로를 얻고자 하는 마음인데 과거의 어떤 사람이나 일들을 생각하며 위로를 받고 있거나 위로받고 싶은 마음으로 과거에 애착이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번은 일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오는 경쟁자들이거나 스스로 노력해서 견뎌내어야 할 수고로운 여정 들일 수 있으며 4.5.6번을 살펴보면 그동안 무슨 일이든지 열심히 해왔으며 그에 따르는 수입도 있었지만 5번의 카드로 보아 수입이 더 필요하거나 더 나은 일을 위해서 다른 일자리를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일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한 가운데서도 현실을 직시하고 과욕을 부린다거나 과한 욕심을 내지는 않는 것으로 보이는데 운명의 수레바퀴 카드는 그렇게 절제하고 조율할 수 있는 어떤 에너지를 발휘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듯합니다. 마지막으로 위의 7.8.9번에서는 모두 컵 카드를 뽑게 되었는데 그 운의 흐름으로 보아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겠다 라는 내용이 보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원을 이루는 카드를 뽑을 경우에 컵 9번 카드를 뽑을 경우 소원을 이룰 확률이 아주 높으며 장애물이 되는 카드를 뽑을 경우에는 그렇지 못하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주변의 환경과 흐름들을 보고 성취 여부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하면 될지 알아볼 수는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며 오늘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